달빛조각사 라슈 드디어 잡았다!

안녕하세요. 게임 이야기입니다. 요즘 제가 가장 많이 하고 있는 게임이 바로 달빛조각사 입니다. 달빛조각사에는 히든 퀘스트들도 많이 있는데요, 라슈 잡는 것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제가 라슈를 잡으려고 남부평원에서 얼마나 오래 대기 했는지 모릅니다. 다른 분들 글도 찾아보다 어떤분은 밤 11시에 나온다고 해서 달빛조각사 시간 11시마다 가보고, 채널 2번에서 잘나온다 해서 채널 2번으로 계속 옮겨가고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눈물..)

 

 

 

물론 제가 잡은 시간과 위치도 매번 똑같게 리젠되는 것은 아니지만 아니지만 라슈를 못잡아 답답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라고 올려봅니다.

 

 

위치는 남부평원에서 맵을 연 뒤 우측의 라슈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라슈를 잡은 화면 입니다.

 

 

라슈 잡는 팁

 

1. 남부평원에서 사냥을 하다보면 게임 화면 상단에 "라슈가 4분 뒤에 나타날 예정 입니다" 라는 문구가 뜹니다. 4분은 현실 시간이므로 남부평원 다른곳에 있다가도 문구를 확인하면 라슈가 나오는 위치로 바로 달려가면 됩니다.

 

2. 라슈는 밤에 나옵니다. 참고로 전 20시48분에 라슈를 잡았습니다.

 

3. 채널은 관계 없습니다. 2번 채널에서 잡았다는 분도 계신데 저는 확인결과 7번 채널에서 잡았습니다. 보스몹이 뜨는것은 랜덤이므로 채널에 연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디쓰이는 물건인지는 모르겠지만 라슈의 단단한 몽둥이도 받았습니다. 이상 라슈 잡은 후기(?) 였습니다.

 

 

이제 이비테 잡으러 갑니다!!

 

[ 달빛조각사 라슈 관련글 ]

- 달빛조각사 낚시 : 바란편

- 스팀 다운로드 속도 올리는 방법 4가지

- 배그 발소리 증폭 방법 2가지 (프로그램 설치X)

- 배그 국민옵션 설정 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