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비밀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게임이야기 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고 있게 바로 스팀입니다. 저 역시 스팀을 통하여 모던워페어때부터 시작해서 많은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스팀을 자동로그인으로 이용하다보면 가끔 로그인이 풀렸을 때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 당황스럽습니다. 전 이번에 컴퓨터를 바꿨는데 스팀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서 식은땀이 흐르는 것이었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스팀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비밀번호 찾기

 

 

 

1. 스팀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에서 스팀을 검색한 후 스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는 한국어에 익숙하기 때문에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어 줍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language 를 클릭하여 한국어(Korean)를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를 시작합니다.

 

 

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 후 하단의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를 클릭합니다.

 

 

 

3. 고객지원 센터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시작합니다.

 

 

Steam 고객지원 창에서 상단의 Steam 계정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를 클릭합니다.

 

 

스팀 계정 아이디, 이메일, 전화번호 중 원하는 것을 입력하여 준 뒤 하단의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 아이디는 기억나기 때문에 계정 이름을 적어주도록 하겠습니다.

 

 

 

4. 메일로 인증코드를 받습니다.
 

스팀에서 내 계정을 찾은 뒤 등록된 이메일로 계정 인증코드를 발송합니다. 이메일로 계정 인증 코드 발송하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해당 메일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저는 더이상 이 이메일 주소를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를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를 변경한 뒤 인증코드를 받으면 됩니다.

 

 

5. 해당 이메일을 열어 인증코드를 복사합니다.

 

 

스팀 홈페이지는 열어둔 채로 새창에서 이메일을 열어 인증 코드를 복사합니다. 복사가 잘 안되면 외워서 직접 적어주어도 됩니다.

 

 

 

5. 스팀에서 인증코드를 입력 합니다.

 

 

스팀 홈페이지로 돌아와 이메일로 받은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증코드가 이메일로 오지 않았다면 하단의 계정 인증 코드 재발송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증코드를 다시 받아 적으면 됩니다.

 

 

6.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새롭게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한번더 비밀번호를 재입력 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아래 화면이 나왔다면 무사히 비밀번호를 변경하였습니다.

 

 

이제 Steam 로그인을 클릭하여 스팀 아이디와 새롭게 바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스팀 비밀번호 찾기 (변경)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스팀 홈페이지에 처음 접속하면 영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잠시 당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어를 한글로 변경하시면 쉽게 비밀번호를 바꿀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스팀 비밀번호 찾기 관련글 ]

- 배그 국민옵션 설정 하기

- 배그 발소리 증폭 방법 2가지 (프로그램 설치X)

- 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지연감지 내가 해결함

- 디스코드 연결안됨 10초만에 해결

- 디스코드 다운로드 쉬운 설치 & 서버 만들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