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땀 억제제 추천! 데오드란트 말고 드리클로

안녕하세요. 꿀바른 블로그입니다. 올해는 더위가 일찍 찾아온건지 벌써 겨터파크가 개장을 하였습니다.ㅠㅠ 저처럼 겨드랑이 땀 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주목하세요. 겨드랑이가 아닌 손과 발에 땀이 많은 분들께도 효과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겨드랑이 땀에 효과가 가장 좋았습니다.

 

 

겨땀 억제를 위해서 데오드란트를 사용했었는데, 냄새가 왜이렇게 강한지 데오드란트 향때문에 속이 미식거리고 정작 땀은 계속 나는 것 같더라구요. 알고보니 데오드란트는 겨드랑이 냄새를 없애주는거지 땀을 안나게 해주는게 아니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땀을 안나게 하기위해서는 땀 억제제를 사용해야 하는데요, 약국가서 물어보고 구입한 제품이 드리쿨로 입니다.

 

 

 

우와.. 이 좋은걸 모르고 왜 이때까지 데오드란트랑 겨땀 패드를 써가며 힘들어하고 고민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겨드랑이 땀으로 고민인 분들은 데오드란트가 아니라 드리쿨로 써보세요! 진짜 신세계 입니다.

 

드리클로 사용하는 분들 중에 따갑고 가렵거나 착색 되는 부작용 때문에 걱정인 분들이 있는데, 그 부작용이 안생기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드리클로 처음 구매하시면 아래 방법으로 조립하세요. 방법 모르고 그냥 돌리면 주르륵 액이 새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드리클로

 

 

사용법

 

 

1. 저녁에 샤워를 하고, 자기전에 드리클로를 겨드랑이에 발라줍니다.

 

2. 아침에 물로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간단하죠?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반드시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발라야 하고, 제모를 했거나 손상된 피부에는 바르면 안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매일 밤 1번만 해주면 됩니다. 매일 며칠을 바르다 보면 땀이 안나게 되는데, 그럼 일주일에 1~2회만 사용하면 됩니다. 나중에는 한달에 한번만 바를 때도 있습니다.

 

 

 

드리클로 부작용 해결 법

 

염화알루미늄에 민감한 분은 드리클로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아래 방법을 잘 숙지하시면 부작용을 최소화 하거나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가움, 가려움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따갑고 가려운 현상은 드리클로를 너무 많이 도포 했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소량을 바른 뒤 문지르지 말고 톡톡톡 두드려 흡수 시킨다면 해결됩니다.

 

그리고 물이 젖은 상태에서 발라줘도 발생합니다. 물과 드리클로가 반응을 해서 따가움과 가려움이 일어난다고 하니 드라이어로 완전히 말린 뒤 발라주어야 합니다.

 

화끈거림, 열감

 

 

드리클로는 물과 반응하여 염산을 생산합니다. 물기가 있는 부위에 바르면 화끈거릴 수 있으니 완전히 말린 뒤 사용하셔야 합니다.

 

착색

 

 

손상되거나 자극 받은 피부에 드리클로를 사용하면 착색이 된다고 합니다. 면도나 제모를 하고 12시간이 되지 않았는데 드리클로를 바른다거나, 드리클로를 바른 부위를 손톱으로 긁으면 그 곳에 착색이 일어난다고 하니 꼭 꼭 기억하고 주의하셔야 해요.

 

노스엣센스

 

알려드린 방법 대로 했음에도 부작용이 일어나는 분들은 드리쿨로보다 함량이 적은 노즈엣센스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

 

저는 동네 약국에서 14,000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와이프 회사앞 약국에서는 12,000원에 판다고 하였으니 약국마다 가격 차이가 있지만 대략 1만원 초중반 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겨땀 억제제 제품 중 드리클로 말고 노스엣센스라는 제품도 있습니다. 약국에 사러 갔을 때 약사선생님이 누가 쓸꺼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와이프가 쓸꺼라면 드리클로는 유선에 안좋을 수 있으니 노스엣센스를 써보라고 권해주었습니다. 좋은 효과를 원한다면 드리클로를 사용하시고 여성분이나 피부가 예민한 분들은 노스엣센스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겨땀 억제제 드리클로 관련글 ]

- 우황청심환 복용법 :환과 액상 중 효과가 좋은것

- 밀크씨슬 효능 및 부작용 : 간건강에 관심있으면 필독!

-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하루섭취량 알아보기

- 벌나무 효과 및 부작용 알아보고 섭취하세요

- 보리새싹 가루 효능 및 부작용 / 먹는법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